미래에셋 해외선물옵션 수수료 이벤트 신청

 작년에 아픈 기억이 떠오르네요 작은 금액이지만 차곡차고 쌓고 있던 이익금을 한방에 잃는것도 모자라서 더 큰 손실을 봐야했던 해외선물이 말이죠.

 미래에셋 증권에 들어갔다가 우연히 해외선물 수수료 이벤트를 하길래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해외선물 옵션 수수료 이벤트 신청

우연히 해외선물을 접하게 되어서 결국은 손실로 결론이 났습니다. 그런데 너무 억울한거에요. 손해 보고 끝내기에는...

 그래서 이번에는 마이크로로 도전을 해보려고 합니다. 마이크로는 미니선물의 10분의 1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수익도 10분의 1이지만 손실도 10분의1이라 매매를 함에 있어서 마음적 여유가 더 있을수 있다고 할까요? 대신에 수수료가 비싸서 미니처럼 단타를 하기보다는 추세를 끌고 가는게 더 유리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니면 미니 선물을 투자하기전에 연습을 한다고 생각한다고 할까요! 모의매매는 전혀 실전같은 느낌이 들지 않으니까요. 돈이 투자가 되어야 긴장도 되고 하지 않겠어요


상품별 수수료 

사진에 나오겠지만 제가 투자하려고 하는 상품의 수수료는 원래 편도 1달러 인데 이벤트를 적용하게 되면 0.49달러가 됩니다. 왕복이 0.98달러가 되는 셈이죠. 물론 이것도 국내 주식 수수료를 생각하면 비싸게 생각되기는 하지만 어쩌겠습니까. 







이벤트 대상

기존에 매매를 하고 계시던 분은 혜택을 못받으실꺼에요...한동안 매매를 쉬었거나 새로 계좌를 개설해야만 가능한 것으로 보입니다. 전 한동안 매매를 안했기 때문에 신청이 되더라구요



내년 1일까지 혜택을 볼 수 있으니 그때까지 매매를 해보려고 합니다. 물론 중간에 그만 둘 수 있습니다. 정해둔 돈을 모두 잃게 된다면 말이죠. 가끔 한번씩 블로그에 글 남기도록 하겠습니다.